서로 사랑하게 되고.. 서로의 사랑을 지키지 못해서 헤어지고..
그사랑을 기다리며 10년의 시간을 보내고..
결국은 다시 만나 사랑을 하고..

"냉정과 열정사이"

그럼 10년을 기다린 시간이 냉정이고 다시 만나 사랑하는 시간이 열정인가요?
아님 10년을 기다린 시간이 열정이면서도 냉정인걸까요?

아니면 서로에게는 열정이였고..
헤어져 있는동안 자신들에게 열정을 보였던 연인들에게 냉정했던 모습때문에..
제목이 "냉정과 열정사이"일까요?

여하튼.. 그들은 때론 냉정이고.. 때론 열정이였나 봅니다. ^^


캘틱드래곤_Charit
전차카드입니다. 산의 가장 높은 곳에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닌 용들이 밝게 빛나고 있는 수정구슬을 들고 있습니다. 서로 어울것 같지 않은 저 놈(^^)들이 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수정구슬 뒷쪽으로 작은 용들이 그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 매력적인 조화에 푹 빠진듯 합니다.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열심히 노력중인 당신이 이 카드를 뽑는다면 뭔가 놓치고 있는것이 있는지 확인해 볼때입니다.
한쪽으로 기울어져 있는 것이 없는지 확인해 보아야합니다. "결과"와 "과정", "이성"과 "감성" 그 모든 것이 소중합니다. 기울어져 있는 것을 찾아내어 조화롭게 만들 수 있는 노력을 당부드립니다. 때론 냉정하게.. 때론 열정적으로.. 서로 다른 두가지의 이야기를 조화롭게 펼칠 수 있어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 카드의 키워드는 "Maintaining balanced control"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도 타로카의 용들처럼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랐지만 결국은 하나의 구슬을 조화롭게 들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그렇게 하기 위해서 두 사람이 평등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사랑하는 감정일 지라도 한쪽이 너무 일방적이면 곤란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의 기울어짐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들은적이 있습니다.
Win-Win 전략...
기업에만 Win-Win전략이 있는 것은 아님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Win-Win전략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나보다 높은 곳에 있다면 상대방을 끌어 내리는 것이 아니라 내가 상대방만큼 할 수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반대로 상대방이 나보다 낮은 곳에 있다면 상대방을 끌어 올리려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것을 버려 상대방과 높이를 맞추려 노력해야 합니다.
그것이 연인들이 평등하게 되는 Win-Win전략입니다.

전 언제나 그렇듯.. 생각과 행동일 일치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

'Remember that ..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각하기 나름이야.. 운명도..(10 - The Wheel)  (0) 2008.07.11
사색의 시간 (9 - Hermit)  (0) 2008.07.09
용기 (8 - Strength)  (0) 2008.06.23
사랑샘...(6 - Lovers)  (0) 2007.08.09
업보라...(5 - High Priest)  (0) 2007.07.27
힘의 양면성...(4 - Emperor)  (0) 2007.07.25
여성성 그리고 축복 (3 - Empress)  (0) 2007.01.24
Posted by 달빛변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