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를 내야 할때를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몇 번을 망설이고.. 결국은 놓치게 되거나 실패하게 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 용기없음을 원망하면서 다시는 그러지 말아야지 그러면서 다시 겪게 되는 고질병입니다.

그래서 늘 당당하게 진실을 말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참 기분이 좋습니다.
자신의 감정에 대해서,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그 용기를 부러워하게 됩니다. 어쩌면 그들에겐 용기가 아니라 당연한 것일 지도 모르지만요..

만약 당신이
사랑을 고백을 앞두고 망설이고 있다면..
자신의 잘못을 이야기해야 할 상황에 놓여있다면..
용기내어 한발을 내딛어야만 하는 힘든 상황에 놓여있다면..
이 카드를 꼭 뽑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캘틱드래곤_용기
소녀는 자신을 시험하는 용과 만났습니다.
길을 지나야 하는데 용이 그 앞을 지키고 있습니다. 척 보기에도.. 만만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소녀는 두렵지 않습니다. 자신이 걸어온 길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결국이 길을 지나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이 길을 지나가고자 하는 의지도 강합니다.

싸워서 이길수도 있습니다. 힘(Strength)으로 용을 굴복 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선택은 힘이 아니라 사랑입니다. 한 손을 기꺼이 용에게 내밉니다. 진정한 힘이란 물리적인 것이라 마음이라는 사실을 깨달은듯 합니다. 그래서 소녀의 표정이 밝고 그 행동이 자연스럽고 아름답니다.

진정한 힘은 물리적인 힘이 아니라 내면의 힘(inner Strength), 용기(Courage)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카드의 keyword는 Strength - Courage; inner strength입니다.


때를 놓치면 용기도 사라져 버리게 됩니다.
그 결과가 감당하기 힘들 수도 있지만.. 용기 내지 못한다면 그 결과 자체를 못 만나게 되는 아쉬움을 가져야만 합니다. 지금 망설이고 있다면 용기낼 수 있는 당신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Ps)
늘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당당하고.. 솔직하고.. 용기있는 당신의 행동이 당신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

Posted by 달빛변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