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아이가 배우자를 소개시켜 준다면 전 '꿈'과 '열정' 그리고 '현실'에 대한 이야기를 꼭 물어보고 싶습니다. 자신의 꿈을 열정적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고 꿈만 먹고 사는 사람은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늘 조금이라도 꿈을 향해 한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열정과 노력이 있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물론 건강하다는 조건은 필수입니다. ^^
(저도 늘 그렇게 살고 싶었는데.. 점점 멀어져 갑니다. 뭐 괜찮습니다. 전 이미 결혼했으니까요 ^^)


캘틱드래곤_달
은색의 피부를 가진 용이 달빛 아래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지난 카드에서도 용이 춤을 추고 있었는데 그 모습과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아마도 뒤에 떠있는 커다란 달때문일 꺼라고 생각합니다.

카드는 혼돈에서 벗어나기 위해, 환상에서 벗어나 현실을 직시하기 위해서, 혹은 불일치를 벗어나 조화를 찾기 위해서 용이 춤을 추고 있다고 이야기 하지만 전 오히려 용의  몽롱해진 눈빛에서(?) 춤을 추는 이유가 달이 주는 영적인 느낌을 더욱 충만하게 하려는 의도라고 생각했습니다. 달은 알 수없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니까요.

달이 가진 에너지를 사용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에너지가 없다면 당신의 꿈은 백일몽으로 변해버리게 될것입니다.
달빛 받으며 산책하라는 뜻은 아닙니다. ^^
백일몽으로 남지 않기 위해서 항상 당신의 꿈에 에너지를 넣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카드의 키워드는 꿈, 직관 입니다.
늘 그렇듯.. 힘내라는 이야기와 조심하세요 라는 의미 모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당신의 직감을 믿으며 움직이라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습니다. 깊게 고민하지 말고 내 맘이 가는대로, 당신이 지금 바로 생각한 대로 움직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드립니다. 지금은 '감'이 아주 좋을 때입니다.
로또를 사실때 자동보다는 숫자를 보다가 떠오르는 것으로 결정하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삶속으로 스며들지도 모릅니다. 좋은 사람일지 나쁜 사람일지는 역시 카드가 어느 곳에서 나타났느냐에 따라서 달리 해석해 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는 조심해야 할 이야기들입니다.
속임수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천천히 생각해 보시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정적이며 환상에 빠진 생각들이 당신의 일을 망쳐버릴 수 있습니다. 현실을 잘 살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카드를 보면서 문득 넘버 3의 랭보님의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지금의 필링... 세포 하나하나가 느끼는 그 섬세한 필링, 그걸, 한편의 시로 표현해 보세요."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어떻게 진행될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지금 당신이 가지고 있는 느낌이.. 정답입니다.

'Remember that ..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력.. 그리고 결실 (19 - The Sun)  (0) 2009.07.17
영적인 경험 (17 - The Start)  (0) 2009.03.13
무너지는 느낌 (16 - Tower)  (0) 2009.01.30
긍정적으로 사고하기 (15 - Chains)  (0) 2009.01.06
절제 (14 - Temperance)  (0) 2008.10.10
변화 (13 - The Death)  (0) 2008.08.22
STOP (12 - The Hanged Man)  (0) 2008.08.13
Posted by 달빛변신
,